PC/Mobile 채널을 반응형 또는 적응형으로 구상할 수 있으며, 국가별 특성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최대의 성능, 최적의 보안, 다양한 유기적인 연계를 통해 빠르고 효율적으로 브랜드 자사몰을 구축합니다.
사용한 만큼 지불하는 방식으로, 트래픽 패턴 분석을 통해 경제적인 플랫폼 운영 방안을 제공합니다.
클라우드 기반 이커머스 솔루션 기업 유젠(대표 이상훈)이
자체 개발한 'G1 commerce cloud'를 통해 국내·일본 시장에서 입지를 다지고 해외 시장 확대를 추진한다. 유젠은 롯데하이마트, 롯데면세점, 현대자동차 등 대기업부터 중소 패션회사까지 다양한 파트너들과 협업하면서 성장하고 있다. 20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획 컨설팅 단계부터 개발까지 아우르는 토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향후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기업으로 서비스를 혁신할 계획이다.
전자상거래 솔루션 전문기업 유젠은
결제 분야를 대표하는 NICE페이먼츠와 함께 서비스 통합과 확대를 위한 D2C(Direct to Customer,브랜드 자사몰) 전자상거래 플랫폼 서비스 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협약은 글로벌 사장에 진출하는 국내 브랜드와 아시아에서 온라인 비즈니스를 강화하려는 글로벌 브랜드를 대상으로 최적의 전자상거래 플랫폼과 IT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이다.
젠아웃도어 브랜드
기존의 단순한 쇼핑몰 호스팅 서비스만으로는 급변하는 온라인 비즈니스 환경과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하기 어려운 시점에, 클라우드 기반 커머스 솔루션인 유젠의 G1 commerce cloud는 기업이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도록 돕는 최적의 대안이었다